Eastern Sierra의 가을 (3)

10월 초에 남 가주에는 비가 왔는데 북 가주 산악지역에는 눈이 왔다는 소식에 Bishop일대의 단풍상황을 알아보니 North Lake의 단풍이 절정이라는 정보다. 서둘러서 올라갔는데 붉은 단풍과 눈을 동시에 즐긴 좋은 여행이 되었다. 재작년에 왔을 때에는 North Lake은 이미 단풍이 지고 Lake Sabrina와 South Lake에만 단풍이 있었는데 이번에는 그 두 호수는 단풍이 조금 이른 상태였다. North Lake은 해발 약 9,300 ft로 Bishop Creek 일대에서는 단풍이 가장 먼저 드는 곳이다. 또한 낮과 밤의 기온차이 및 일광조건에 의해 Aspen나무의 일반적인 황금색보다 붉은 색으로 단풍이 들기에 North Lake을 사람들은 더 찾는다.

IMG_2949s

IMG_2950s

IMG_2951s

IMG_2952s

IMG_2953s

IMG_2955s

IMG_2957s

IMG_2959s

IMG_2960s

(2015년 10월)

3 Comments

Leave a Reply

Fill in your details below or click an icon to log in:

WordPress.com Log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WordPress.com account. Log Out /  Change )

Twitter picture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Twitter account. Log Out /  Change )

Facebook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Facebook account. Log Out /  Change )

Connecting to %s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